왁싱 산업이 시작된 이후 2017년 현재까지 왁싱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반영구 및 스킨케어 제품을 제조, 유통하고 있는 ㈜피비에스코리아는 지난 4월 글로벌 왁싱 브랜드 제이엔코(J&CO)를 런칭하였다. ㈜피비에스코리아는 이미 영국제품 베럴왁싱과 이탈리아제품 이탈왁스를 국내에 런칭한 바가 있으며, 다년간 왁스제품을 취급해 본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장의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수준 높은 제품을 런칭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제이엔코(J&CO)는 하드왁스, 소프트왁스, 각종 전후처리제 및 부자재 등 왁싱에 필요한 전 제품라인을 갖추고 있다. 특히 대표 왁스 중 하나인 코코넛 왁스는 알레르기 방지 테스트를 통과하여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이 가능한 마일드한 왁스로, 제모력이 매우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외에도 "왁싱 제품의 다양성을 확보하기 위해 코스메틱 라인인 애프터 케어 재생 크림, 화이트닝 크림, 센텔라 파워 미스트 등을 출시하였다"고, 제이엔코(J&CO) 관계자가 전했으며, 추가로 "제이엔코(J&CO)는 우수한 제품력은 물론 소비자와의 유대관계를 위하여 인스타그램(j.and.co_Waxing), 블로그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에 힘쓰고 있으며 앞으로도 왁싱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또한 제이엔코(J&CO)는 왁싱 전문인의 양성을 위해 기초 과정인 원데이 클래스 과정부터 마스터 과정인 프로테크니션, 그리고 국내외 강사 과정인 제이엔코 에듀케이터 과정을 개설하여 체계적이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 중 글로벌 에듀케이터는 지난 5월과 6월에 걸쳐 총 18명의 강사가 배출되었다.
제이엔코(J&CO) 관계자는, 오는 7월 11일 서울 마포구 본사에서 런칭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으로 현재 참가자 모집중에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전문인 양성에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