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2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0일 발매되는 크러쉬의 새 앨범 ‘아웃사이드(Outside)’ 수록곡 ‘써머 러브(Summer Love)’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될 영상 속에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노래를 부르고 있는 크러쉬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제주도의 광활한 전경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프리한 의상을 입고 여유 있게 푸른 바다를 바라보는 뮤비 속 크러쉬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청량감을 전달함과 동시에 일상에서 벗어나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여행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크러쉬가 8개월 여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새 앨범 ‘아웃사이드(Outside)’에는 답답한 일상 속 지친 이들을 리프레시 시켜줄 총 3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써머 러브(Summer Love)’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전달하는 색상 ‘파란색’의 특성을 잘 나타낸 곡으로, ‘아웃사이드(Outside)’의 포문을 여는 역할을 하는 1번 트랙에 자리했다.
아직 정식 음원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팬들은 오늘(28일) 오후 6시 업로드되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써머 러브(Summer Love)’를 미리 접할 수 있다.
소속사 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신곡을 기다려준 팬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담은 크러쉬의 선물과도 같은 영상으로, 신보 발매에 앞서 선공개하게 됐다”며 “오는 30일 발매될 새 앨범 ‘아웃사이드(Outside)’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일상 탈출’을 콘셉트로 한 크러쉬표 여름 앨범 ‘아웃사이드(Outside)’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