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콘텐츠기업 키위미디어그룹은 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의 공식 페이스북 (facebook.com/ktune.official)과 인스타그램(instagram.com/ktunecollective)을 비롯한 SNS 채널을 통해 이효리의 정규 6집 앨범 타이틀곡 ‘Black’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광활한 사막을 배경으로 오아시스를 찾아 가는 이효리의 모습과 블랙 드레스를 입은 또다른 이효리의 모습이 교차돼 보인다. 또, 이를 배경으로 돋보이는 기타 사운드와 힘있게 받쳐주는 드럼, 베이스 사운드가 이효리의 보컬과 어우러져 곡의 스케일을 확장 시켜주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이효리가 직접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Black’의 이번 티저 영상 공개로 이효리의 음악적 변화뿐만 아니라 40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독보적인 아우라를 보여주고 있는 이효리의 모습에 관계자와 팬들은 “역시 이효리”라는 반응과 함께 오는 4일 발매되는 정규 6집 앨범에 대한 관심 역시 커지고 있다.
키위미디어그룹의 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 측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던 타이틀곡 ‘Black’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에서는 이효리씨만이 소화할 수 있는 독보적인 퍼포먼스가 담겨져 있으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타이틀곡 ‘Black’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효리는 오늘(3일) 밤 10시 네이버 V라이브(channels.vlive.tv/E163B9/video)를 통해 팬들과 먼저 소통할 예정이며, 정규 6집 앨범 ‘BLACK’은 오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