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건강식품 브랜드 ‘더작’이 7월3일부터 17일까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더작 고객 감사 대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더작의 인기 제품인 ‘유기농 흑마늘眞’, ‘유기농 양파眞’, ‘유기농 양배추眞’ 3종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기농 흑마늘진(眞)은 정상가 12만원에서 약 25% 할인된 금액인 8만9천원으로, 유기농 양파진(眞)은 9만8천원에서 20% 할인된 7만8천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유기농양배추진(眞)은 8만5천원에서 20% 할인하여 6만8천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할인 행사는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며 온라인으로 8만원 이상 주문한 경우 배송비는 무료다. 행사 기간 중에도 실 결제금액의 1%를 적립해주는 적립금 이벤트는 그대로 진행된다. 또한 온라인에서 현대·하나·삼성·롯데·국민 등의 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은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더작 관계자는 “건강즙 출시 이래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을 위해 감사 차원에서 마련한 첫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만을 생각한 좋은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기획해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 작은 원물을 통째로 갈아 넣은 전체식 건강즙을 통해 입지를 다진 브랜드로 ‘세포파벽기술’ 등 독보적인 기술력을 앞세워 웰빙 트렌드를 이끌며 선전 중이다. 행사 제품은 더 작 공식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