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가 개발한 슬로비 흔들 안마의자가 흔들의자와 안마의자가 결합된 새로운 감성으로 고객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슬로비(SLOW:BE) 흔들 안마의자는 흔들의자와 안마의자를 결합한 새로운 테마의 제품으로 안락한 유선형 바디와 편안한 내추럴 브라운과 화이트 색상의 조화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을 표방해 최근 인테리어 효과를 중요시 하는 현대인의 니즈를 높게 충족시켰다는 평가다.
또한 흔들리는 구조의 안정감을 위해 C타입의 프레임을 채택하고 66cm의 긴 프레임을 적용해 목부터 엉덩이 윗 근육까지의 마사지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4way 마사지 방식(주무름, 두드림, 훑기, 복합), 골반을 좌우로 압박 공기압 마사지 기능, 공간 절약형 슬라이딩 방식, 126도 무중력자세 구현, 2 in 1 다리 유닛 등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최신 기능을 빠짐없이 장착해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업체 관계자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감각적인 디자인, 뛰어난 마사지 감을 자랑하는 우수한 상품성으로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먀 “공간 차지도 적으면서 일상의 휴식의 가치를 높여주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새로운 힐링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고 설명했다.
휴테크 슬로비 흔들 안마의자는 전국 28개 직영 전시장에서 무료로 체험 가능하며 구매 및 렌탈 관련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