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튜디오는 워킹부터 춤, 연기, 운동은 물론, 글로벌 패션계 활약을 대비한 영어 회화 수업까지 신인 패션 모델 양성을 위한 체계적이고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직 모델 및 오랜 경력의 전문 강사진들의 효과적인 트레이닝에 현장에서 얻은 실전 팁과 노하우가 더해져 프로 모델이 될 수 있는 확실한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는 지금까지 시도되지 않았던 아카데미 최초 현장 중심 프로그램인 ‘믹스테이지(MIXTAGE)’를 도입하여 프로 모델로 한 발짝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 믹스테이지는 패션, 문화, 아트 등 재능 있는 아티스트 발굴을 위해 에스팀에서 만든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스튜디오 정식 교육을 거친 수료생들은 다양한 전문 아티스트와 사진, 영상작업 등 배운 것을 현장에서 직접 활용할 수 있어, 실무 경험과 포트폴리오 작업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모든 수료생들은 에스팀 소속 뉴키즈와 크루 오디션, SM엔터테인먼트 오디션 혜택도 주어진다.
에스팀 관계자는 “대부분 모델 지망생들은 아카데미 수료 후 스스로 기회를 찾아야 했다. 에스팀의 믹스테이지는 아카데미에서 배운 것을 실전처럼 활용할 수 있어 모델 지망생들에게는 더 없이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스튜디오 베이직 클래스는 2개월 정규반, 1개월 방학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방학반은 오는 7월 24일 개강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팀 이스튜디오(estudio.esteemmodel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