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은 지난 3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의 공식 채널을 통해 ‘달 밤 라이브’를 진행해 귀를 사로잡는 노래 실력은 물론, 통통 튀는 끼와 매력을 아낌 없이 대방출했다.
박보람은 조영현의 ‘피셔맨(Fisherman)’을 커버해 특유의 맑은 음색과 깔끔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상큼한 라이브를 선보였으며, 노래 중간의 랩 파트도 귀엽게 소화해내며 숨겨왔던 랩 실력까지 한껏 뽐냈다.
특히, 박보람은 ‘어장관리’를 하는 남자를 향해 재치있게 한마디 하는 노래 가사에 맞추어 다양한 제스처와 표정을 지으며 ‘박보람표 애교’를 선보이는 등 보는 재미를 더해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배경과 초승달 모양의 네온사인으로 감각적인 분위기까지 조성, 노래와 어우러지는 영상미까지 그려내며 달밤에 팬들을 위한 최고의 ‘굿나잇 선물’을 안겼다.
박보람의 ‘Fisherman’ 커버 라이브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달밤에 귀정화 하고 가요’, ‘박보람 레전드 커버곡 탄생이다’, ‘역시 목소리 좋다’, ‘랩도 잘하네’ 등 호평을 쏟아내며 라이브 영상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달 밤 라이브’는 박보람의 목소리로 새롭게 불려지는 ‘귀호강’ 커버 영상을 만나볼 수 있는 V앱 콘텐츠로, 박보람의 리얼하면서 친근한 일상을 담은 ‘달 밤 캠’과 더불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7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한편, ‘달 밤 라이브’ 및 ‘달밤캠’은 매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 박보람 공식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박보람은 7월 중순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