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다시 만난 세계’ 이시언-김진우-박진주-곽동연, 탄탄한 ‘청춘군단’

‘다시 만난 세계’ 이시언-김진우-곽동연-박진주 등이 ‘다만세’를 채워 줄 개성파 ‘씬 스틸러’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SBS 새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다만세’)는 열 아홉살 청년과 동갑(같은 해 태어난) 친구인 서른한 살 여자, 12년 차이가 나는 동갑 소꿉친구 남녀의 판타지 로맨스를 담는다. 이와 관련 ‘다시 만난 세계’가 ‘명품 판타지 드라마’가 될 수 있도록 탄탄하게 힘을 실어줄 이시언-김진우-곽동연-박진주 등 매력만점 배우들의 면모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 것.

사진=아이엠티브이




가장 먼저 이시언은 성해성(여진구 분)의 고등학교 친구이자 청호시의 치안을 책임지는 경찰 신호방 역을 맡았다. 신호방은 오지랖 넓고 경솔해서 사서 고생하는 스타일이지만, 12년이 지나도록 해성의 기일이 되면 잊지 않고 연락을 돌리는 속이 깊고 진중한 면을 가진 인물이다. 그동안 출연작마다 특색 있는 감초 연기를 펼치며 느낌 있는 존재감을 뿜어왔던 이시언이 12년 전 고등학생의 모습으로 돌아온 의문투성이 친구 성해성(여진구 분)과 선사할 ‘브로맨스’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안방극장과 뮤지컬, 방송 등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동 중인 김진우는 성해성과 신호방(이시언)의 고등학교 친구이자, 청호백화점 후계자이자 상무인 차태훈 역으로 등장한다. 대표적인 엄친아 스타일로 이사장인 아버지가 대놓고 자랑스러워하는 아들. 매 작품 마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어왔던 김진우가 ‘다만세’를 통해서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박진주는 성해성이 사라진 후 혼자 남은 정정원(이연희 분)의 곁을 지키는 유쾌 발랄 ‘의리파’ 친구 홍진주 역으로 나선다. 개성 있는 외모, 특이한 패션 감각으로 패션모델을 꿈꾸지만, 작은 키 때문에 험난함을 겪는 인물. 강남주민이 되기 위해 강남과 경기도 언저리 반 지하 월세에 사는 독특함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현실감 있는 연기로 ‘신흥 씬 스틸러’로 자리매김한 박진주는 특유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낼 예정이다.



곽동연은 성해성(여진구 분)의 동생 성해철 역을 맡았다. 어렸을 적 유독 해성을 따르던 귀여운 동생이었지만 의문의 사고로 해성이 사라지면서 삐뚤어지기 시작, 결국 조폭의 길로 들어서게 된다. 매 작품 마다 임팩트 있는 면모를 선보였던 곽동연은 성해철 역으로 더욱 남성미 넘치는 눈빛과 시크한 매력을 발산할 전망. 다시 만나게 된 형 성해성과 어떤 ‘형제 케미’를 펼쳐 낼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는 ‘명불허전’ 이희명 작가와 백수찬 PD가 ‘냄새를 보는 소녀’, ‘미녀 공심이’ 이후 3번째 힘을 합친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진구-이연희-안재현-정채연을 비롯해 신구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 완성도 높은 ‘판타지 로코’를 선보인다. ‘수상한 파트너’ 후속으로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