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정규 4집 ‘더 워(THE WAR)’로 드디어 컴백소식과 티저를 공개했다.
그룹 엑소는 오는 18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더 워’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오늘 10일 엑소는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새 앨범 콘셉트에 맞춰 새롭게 변신한 멤버 카이의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했다.
또한, 멤버별 티저가 순차적으로 오픈될 계획이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엑소는 8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진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SEOUL’에서 컴백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영상에는 엑소의 새로운 모습은 물론 ‘The War’(더 워), ‘Ko Ko Bop’(코코밥) 등의 키워드가 함께 담겨 있어 엑소의 여름 컴백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어 엑소는 8일 트위터 공식 계정을 개설했으며, 트위터의 ‘인스턴트 언락’ 기능(게시물 아래 트윗 버튼을 통해 트윗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특별 영상이 오픈되는 기능)을 활용, 컴백 티저 영상을 콘서트 현장과 온라인으로 공개했다.
[사진=SM 제공]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