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리아나웨딩이 ‘스드메 159만원 패키지’를 통해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율리아나웨딩의 ‘통큰 이벤트’는 신랑신부와 양가 부모님의 한복 무료 대여와 웨딩 촬영 원본 CD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가 포함된 스드메 159만원 패키지는 고급 수입원단으로 직접 제작한 고퀄리티의 웨딩드레스를 합리적 가격에 이용 가능하며 신랑의 턱시도와 메이크업, 헤어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되는 패키지다.
또한 가족이나 친지, 지인들과 함께 찍는 사진원판, 신부대기실, 예식, 결혼식 스냅사진 등이 패키지 안에 모두 포함되는 혜택을 더했다.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양가 어머님들 한복 비용이 부담스러웠던 부분을 해결해줘 예비신랑신부들의 비용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면서 “이번 통큰 이벤트는 예비신랑신부들이 부담 없이 결혼을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율리아나웨딩에서 추가적으로 7월 15일~16일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서울 강남구 논현동 신창빌딩에서 웨딩 브랜드 할인행사 ‘셀프웨딩 초대전’을 개최한다.
웨딩 박람회 셀프웨딩 초대전의 할인 프로그램으로는 초대권 신청고객 최대 50% 할인, 웨딩홀 잔여타임 최대 70% 할인, 웨딩패키지 최대 50% 할인, 웨딩21잡지, 웨딩 다이어리 제공, 웨딩업체와의 다이렉트 계약, 웨딩드레스 무료피팅과 무료주차 등이 제공된다.
통큰 이벤트와 셀프웨딩 초대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율리아나웨딩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