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WM보이즈로 알려진 WM엔터 신예 보이 그룹명을 ‘온앤오프’로 확정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이날 자정 온앤오프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는 팀명을 알리는 첫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며 보이 그룹 ‘온앤오프’의 공식적인 출발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속 이미지를 터치하면 마치 낮과 밤이 바뀌듯 ON과 OFF버튼이 교차하는 가운데 벽면 속 하얀 빛들이 움직이며 세련되면서 감각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특히 벽면에 적힌 “PLEASE TURN“과 ”LIGHTS“ 가운데 파란색 테이핑에 가려진 글자들이 서로 반대적인 단어의 ON과 OFF를 암시. 그동안 이색적인 프로모션으로 팀명을 공개해 화제를 모아온 WM엔터에서 B1A4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보이 그룹의 첫 티저인 만큼 어떤 컬러의 그룹의 이미지로 펼쳐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더욱이 온앤오프는 특색 있는 음악과 콘셉트로 B1A4와 오마이걸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을 성공적으로 데뷔시켜온 WM엔터테인먼트에서 전문화된 기획력과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년간의 트레이닝을 거친 만큼 앞으로 가요계에 미칠 영향이 기대된다.
한편, 온앤오프는 티저 공개와 함께 공식 트위터, 인스타그램 계정, 페이스북 등을 오픈하고 본격 데뷔 시동에 나섰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