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이 17일 첫 방송 된 KBS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에서 자신의 첫 공식 연기를 선보여 이목이 끌리고 있다.
김세정은 라은호 역을 맡아 대학생인 종근(강민혁 분)과 연애를 꿈꾸며 다소곳한 소녀의 모습을 보였다가도 털털하고 왈가닥으로 변하는 종잡을 수 없는 캐릭터를 선보였다.
‘학교 2017’를 시청한 네티즌들은 yuca**** “그냥 자기 캐릭터 그대로네”라며 그동안 김세정이 보여줬던 이미지와 별반 다를 바 없는 연기에 대해 지적했으며 rain***“배우들은 다 괜찮은데... 작가가 이상하다”며 대본에 문제가 있다는 반응도 보였다.
또한, 아이디 sodk****는 “현실적인 공감을 할 수 있는 학교로 만들어라 갈수록 참” angk****는 “그동안 학교 타이틀을 걸고 내세운 드라마 치고는 가장 비현실적이고 캐릭터 한 명 한 명에게 매력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7일 처음 방영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에서 설인아는 금도고 상위 1%의 비주얼 퀸인 홍남주 역으로 출연해 당차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선보였다.
‘학교 2017’ 설인아는 극 중 도시적이고 세련된 외모로 주변 학생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사며 금도고 여왕으로 군림하는 홍남주를 매력적으로 그려냈다.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