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G9가 파리바게뜨 케이크를 20% 싸게 판매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G9는 파리바게뜨와 제휴를 맺고 파리바게뜨 케이크 12종을 20% 할인 판매하는 ‘지구X파리바게뜨 케이크 특별전’ 을 진행 중인 것.
온라인 쇼핑몰 G9에서 단독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3일까지 진행되며, G9에서 모바일 쿠폰 구입 후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교환하면 된다.
대상 제품은 떠먹는 컵케이크부터 미니케이크, 홀케이크 등 케이크 12종이다.
특히 KBS 2TV 금토드라마 '최고의 한방'의 여주인공 최우승(이세영 분)이 먹었던 '상큼한 천혜향 미니'가 눈에 띈다. 은은한 천혜향 맛이 입안에 오래 남아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20% 할인된 가격인 52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대표 인기 제품인 '티라미수 미니'와 '진한 체리포레누아 미니' 또한 52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떠먹는 컵케이크인 청포도, 초코크런치, 레드벨벳은 할인가 3600원에, 행복해 시리즈인 치즈케이크와 청포도케이크는 1만4400원에 맛볼 수 있다. 딸기가 가득해 여성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던 딸기듬뿍 티라미수, 스트로베리 서프라이즈, 베리베리 서프라이즈 케이크는 2만 원에 구매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