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여자친구 엄지, 새 앨범 '패럴렐' 티저 이미지…청량감 가득 ‘여름 소녀’

8월 1일 컴백을 앞둔 여자친구 엄지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여자친구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 엄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예린, 유주에 이어 엄지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쏘쓰뮤직




공개된 이미지 속 엄지는 팀의 막내답게 때 묻지 않는 순수함과 청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긴 생머리에 캐주얼한 청 반바지, 흰색 반팔티를 매치해 새하얀 피부와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물오른 미모와 함께 특유의 풋풋하고 발랄한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자친구는 새 앨범의 콘셉트를 담은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새 앨범 수록곡의 가사 일부를 함께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의 노랫말인 ‘나를 향한 믿음에 귀를 기울이면’과 수록곡인 ‘두 손을 모아’의 노랫말인 ‘어둠 속을 걸어도 언젠가는 운명처럼 만날거라 믿었어’, 그리고 ‘이분의 일’의 노랫말인 ‘네가 가져간 내 반쪽 때문에 너에게로 끌려가고 있나봐’ 등 여자친구 특유의 소녀스럽고 서정적인 노랫말이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8월 1일 공개되는 여자친구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은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8곡을 알차게 실었다.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며’는 특유의 청량하면서도 여자친구의 벅차오르는 감성을 지닌 곡으로 ‘오늘부터 우리는’, ‘너 그리고 나’를 잇는 세 번째 여자친구표 썸머송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내달 1일 오후 6시, 신곡 ‘귀를 기울이면’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