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최고의 오락영화로서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저격할 영화 <청년경찰>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스페셜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은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리뷰 포스터는 정복을 차려 입은 박서준과 강하늘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보는 이들마저 웃음 짓게 만드는 두 배우의 환한 미소는 푸른 하늘의 비주얼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것은 물론, 혈기왕성 청춘콤비가 선사하는 유쾌한 웃음과 신선한 재미를 예고한다.
특히 다양한 매체와 영화를 먼저 접한 관객들의 호평이 잇따라 <청년경찰>은 올 여름 극장가의 유일한 오락영화로서의 존재감을 입증,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처럼 스페셜 리뷰 포스터를 공개한 <청년경찰>은 지난 25일(화) 언론배급 시사 이후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것은 물론, 대규모 청춘시사회를 통해 관람한 관객들로부터 젊고 뜨거운 에너지, 유쾌 상쾌 통쾌한 사이다 같은 매력을 어필,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다.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두 배우의 모습과 폭발적인 호평을 담아낸 스페셜 리뷰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청년경찰>은 오는 8월 9일 개봉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