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화장품 브랜드 ‘미프(MIP, 미남프로젝트)’가 지난 21일부터 3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남성소비문화 전시회 ‘2017 맨즈쇼 SUMMER’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맨즈쇼는 다양한 남성 용품에 대한 정보를 얻고 직접 테스트해보는 공간으로 꾸며져 페스티벌처럼 남녀가 함께 즐기며 참여할 수 있게 마련됐다.
특히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된 프로모션인 룰렛게임은 6시간동안 1,000명의 사람들이 몰리면서 문전성시를 이루면서 인기를 끌었다. 또 다양한 미프의 행사 컨텐츠는 SNS에서 실시간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룰렛 게임에서 당첨된 관람객에게는 미남크림, 미프박스 등 미프의 인기 제품들을 제공해 누구나 와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미프가 7월 초 선보인 미남프로젝트 트래블 박스도 이벤트 경품에 포함돼 더욱 주목 받았다.
트래블 박스, 썬틱, 포텐워터 등 미프가 소개하는 제품들은 여름 휴가를 앞두고 트렌디한 남성들이 소비주체가 돼 다양한 문화를 즐기는 맨즈쇼의 컨셉과 잘 맞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미프 관계자는 “이번 맨즈쇼 참가를 통해 미프가 남성에게 특화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임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 맨즈쇼와 같이 많은 잠재고객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그들과 직접 소통하여 남자들의 소비문화를 관통하는 신선한 아이템들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프는 현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