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권현빈, MBC ‘보그맘’으로 연기도전…“실제 권현빈과 비슷한 캐릭터”

권현빈이 MBC 예능 드라마 ‘보그맘’에 캐스팅됐다.

보그맘(박한별 분)은 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양동근 분)이 7년전 아이를 낳자마자 죽은 아내를 모티프로 탄생시킨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이다. 아들이 강남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학하자, 그녀 역시 유치원 사조직인 ‘엘레강스’에 입성하게 되면서 좌충우돌을 겪는 엉뚱하고 유쾌발랄한 이야기다.

사진=YG케이플러스




권현빈은 외국에서 자라서 정신세계가 프리하고 힙합 스웨그가 넘치는 유치원 원장아들이자 유치원 선생님인 ‘현빈’ 역을 맡았다. 하얗고 깨끗한 피부와 매력적인 입술, 허스키한 목소리로 그만의 매력을 발산하며 엉뚱하고 귀여운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권현빈은 “너무 떨리고 설레인다”며 “실제의 나와 비슷한 캐릭터이기 때문에 나 자신에 몰입해서 제대로 된 나를 연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강의 캐스팅과 독특한 스토리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보그맘’은 ‘남자셋 여자셋’ ‘논스톱’, ‘세친구’ ‘거침없이 하이킥’ 등 시트콤의 계보를 잇게 될 MBC하반기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현재 편성 회차와 시간을 논의 중에 있으며 오는 9월 중 방송 예정이다.

한편 권현빈은 얼마 전 종영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얼굴을 알리며, 예능, 화보, CF 등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YG 케이플러스 소속 모델이다.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만능 모델테이너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최근에는 온스타일 올리브 ‘떠나보고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