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에 위치한 국제교육기관 ‘BC컬리지잇(이하 BCC)’이 2017-18학년도 유치부ㆍ초등부 신입생을 정원 내 모집 중이다.
BCC는 세계 최고 교육 시스템으로 명성 높은 북미 커리큘럼을 채택한 명문 국제교육기관으로, 학생들을 글로벌 명문대학에 진학 시키며 교육적 성과를 입증하고 있다.
최근에는 메인 캠퍼스 2층 전체를 도서관과 유치부 전용 공간으로만 운영함과 동시에 한글 심화 교육 및 인성 교육 등 원아 맞춤형 교육을 강화하면서 유치부 신입생 모집에 더욱 주력하는 모습이다.
현재 신입생을 모집 중인 BCC 유치부의 경우 인증 받은 ‘킨더 정교사’의 교육 시스템을 구축, 체계적인 교육과 개별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 함으로써 유아들의 건강한 신체, 정서, 사회성, 언어, 인식 능력 등 전반적인 발달과 계발을 돕고 있다.
뿐만 아니라 BCC 유치부의 운영, 프로그램, 시설, 교사 등은 타 교육기관과 달리 매년 글로벌 교육 인증기관의 정기감사를 통해 엄격하게 관리되고 있으며, 교육 지침이나 커리큘럼 또한 지속적으로 개편안을 제시하는 등 시대적 교육 흐름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와 함께 BCC만의 특별교재와 교구 운용을 통해 글로벌 초등교육 연계 시스템을 마련, 학년 간 체계적인 연계가 가능하도록 교육함으로써 유치부 아이들이 초등 학년으로 전환되면서 겪을 수 있는 혼란을 최소화시켰다.
이 밖에도 BCC 유치부에서는 상위 연령과의 연계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글로벌 역량 개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특별활동 및 그룹활동 등 다채로운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며 아이들의 신체ㆍ정서적 발달을 두루 케어하고 있다는 평가다.
한편, BCC 2017-18학년도 유치부ㆍ초등부 신입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문의할 수 있으며, 신입생 입학 시험은 내국인 제한 없이 인터뷰 및 입학 테스트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