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는 지난 26일 ‘명불허전’ 촬영장 대기실과 촬영 종료 이후 집으로 돌아가는 길 차안에서 두차례 V라이브를 진행하며 시청자와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ㅅ다.
‘명불허전’ 홍보를 위해 V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힌 성주는 ‘다들 명불허전은 보고 계신가요? 촬영 끝나고 돌아가는 길인데 날씨가 너무 좋네요. 여러분들도 시간이 되신다면 하늘을 보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창문을 열고 달리며 퇴근 이후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공개했다.
또한, 워너원 박지훈의 유행어 ‘내 마음속에 저장’을 패러디하고,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음악에 맞춰 자유롭게 리듬을 타는 엉뚱하고 잔망스러운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조선과 서울을 오가며 펼쳐지는 김남길과 김아중의 좌충우돌 에피소드와 김남길의 서울 정착기가 이어지며 이들의 관계에 묘한 기류가 생기기 시작한 가운데 김아중의 오른팔로 출연중인 성주가 이들 사이에서 어떤 역할을 해낼지, 외과 의사 동료이자 선배인 김아중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상상초월의 전개와 좌충우돌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는 ‘명불허전’은 흔한 타임슬립 소재에도 불구하고 걸크러쉬 의사 김아중과 개성만점 웃음폭탄을 선사한 조선 의원 김남길의 역대급 케미로 매회 자체 시청률을 갱신하며, 김아중과 김남길 역시 믿고 보는 배우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2017년 하반기 tvN의 가장 주목받는 작품으로 조명받으며 3회 만에 자체 시청률 6%를 돌파, 순조로운 출발을 한 ‘명불허전’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