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 오후 프리스틴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SCHXXL OUT)’의 자켓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팬들의 화제를 모았다.
프리스틴의 자켓 촬영 비하인드는 앞서 공개되었던 바 있으며 팬들의 열렬한 호응에 힘입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추가 공개되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의 자켓 촬영 현장 속 프리스틴의 자유분방하고 귀여움 넘치는 모습들이 가득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VER.IN’ 촬영을 위해 교복을 입고 등장한 프리스틴은 멤버들과 발랄하고 거침없는 모습을 보여줬으며 무결점의 비주얼을 자랑하며 열심히 자켓 촬영에 임하는 모습 또한 선보였다.
‘VER.OUT’ 촬영에서는 사복을 입고 일탈에 나선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이 담겼으며 프리스틴은 10인 10색 다양한 매력을 뿜어내며 사랑스러움 가득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촬영 순서를 기다리며 소품을 가지고 노는 모습, 멤버들끼리 뛰어노는 모습 등 한시도 지루할 틈 없는 프리스틴의 즐거운 촬영 현장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자켓 촬영을 끝낸 프리스틴은 비하인드 영상을 마무리하며 “많이 기다리신 만큼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저희 프리스틴 2집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프리스틴은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의 타이틀곡 ‘위 라이크(WE LIKE)’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