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신곡 ‘가시나’를 발매, 주요 음원 사이트 1위를 석권하며 홀로서기에 성공한 선미가 강렬한 안무와 무대 퍼포먼스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3년 만에 솔로로 컴백한 선미가 컴백 이후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신곡 ‘가시나’의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선미의 신곡 ‘가시나’는 음원 뿐만 아니라 중독성 있는 안무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퍼포먼스로 대중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방송이후 공개된 영상 클립이 당일 조회수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음악 방송 뿐만 아니라 ‘주간아이돌’, ‘해피투게더’ 등 의상과 무대가 완벽히 갖춰지지 않은 상태에서 선보인 안무 영상까지 1위를 기록해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특히 ‘가시나’의 안무는 ‘저격춤’과 ‘꽃가시춤’으로 불리는 등 끝없는 사랑을 받고 있으며,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넘나드는 표정변화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선미는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 등 솔로 활동 중 남다른 무대 퍼포먼스와 안무로 대중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역대급 흥행을 이끌었으며, 이번 ‘가시나’로의 컴백 무대 또한 음악 팬들은 물론 가요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가수 선미는 지난 2013년 솔로 앨범 ‘24시간이 모자라’를 발표, 선미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였다. 이어 2014년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 을 발표, 타이틀곡 ‘보름달’이 대성공을 거두며 대세 여자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굳혔다.
또한 선미의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는 ‘더 블랙 레이블’과의 공동 작업 소식까지 알려지면서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졌으며,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만에 100만뷰를 돌파, 발매 이후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막힘 없는 행보를 보이며 흥행을 잇고 있다.
한편, 선미는 지난 22일 신곡 ‘가시나’를 발매해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올랐으며 각종 예능과 라디오, 음악방송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