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2017 렛츠락', 이승환부터 볼빨간 사춘기까지…'사랑의 헌혈 캠페인' 동참

‘2017 렛츠락 페스티벌’ 출연진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하는 사랑의 헌혈캠페인에 동참한다.

‘2017 렛츠락페스티벌(이하 ‘렛츠락’)‘ 관계자는 이승환, 넬, YB, 존박, 관진언, 어반자카파, 10cm, 노브레인, 검정치마, 볼빨간사춘기, 스탠딩에그, 자이언티, 장미여관+형돈이와 대준이 등 렛츠락 전 출연진이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렛츠락 페스티벌




이번 헌혈 캠페인은 렛츠락의 슬로건인 ‘건강 나눔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되어 왔으며 올해로 11년째 이어져 오고 있는 뜻 깊은 행사이다. 관객들이 평소 헌혈을 해서 받은 헌혈증을 렛츠락 공연 당일 대한적십자사 부스에 제시하면 렛츠락 출연진이 기부한 음반 1개 또는 아티스트가 기부한 물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최근 헌혈 참여자의 감소로 그 어느 때 보다 환자들의 혈액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터라 헌혈캠페인의 의미가 더욱 깊다고 할 수 있겠다. 대한적십자사는 저개발국가 물과 위생사업을 주제로 한 뇌파측정, 생존팔찌 만들기, 국내 이른둥이 가정에 응원메세지 보내기 등 다양한 인도주의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운영한다.

이외에도 렛츠락은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아프리카나 아시아 등에 살고 있는 체온조절과 보온이 필요한 생후 28일 미만의 신생아들을 위해 모자를 직접 떠서 해외 사업장에 보내주는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도 함께 진행해 또 다른 나눔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형편이 어려운 부모와 아기를 지원하기 위한 베이비박스를 운영하여 일시적 보호에 그치지 않고 부모의 자립을 돕고 아이 양육에 필수적인 요소를 지원하면서 입양 인식 개선 운동을 함께하고 있는 비박스 프로젝트도 지원하여 건강한 사회 만들기에 동참할 예정이다.

한편, 렛츠락은 이승환, YB, 넬, 어반자카파, 노브레인, 검정치마, 10cm, 장미여관, 자이언티, 글렌체크, 칵스, 디에이드, 백예린, 데이식스, 잔나비, 볼빨간사춘기, 소심한오빠들, 오추프로젝트, 성진환, 크라잉넛, 짙은, 신현희와김루트, 쏜애플, 전기뱀장어, 한올, 윤딴딴, 프롬, 김지수, 바이바이배드맨, 실리카겔, 박원, 이승열, 이브, 더모노톤즈, 406호프로젝트, 욘코(yonko), 허니스트, 형돈이와 대준이, 인플레이스, 호아, 악어들, 레이브릭스, 스탠딩에그, 안녕하신가영, 오지은, 존박, 곽진언, 갤럭시익스프레스, 술탄오브더디스코, 솔루션스, 슈가도넛, 최낙타, 라이프앤타임, 블루파프리카, 뷰티핸섬, 그_냥, 안예은, 가을방학, 마르멜로 까지 총 58팀의 출연진을 공개하였다.

2017 렛츠락페스티벌 vol. 11은 오는 9월 23일~24일 양일간 한강 난지공원에서 펼쳐진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