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화보에서 빅스 LR은 내추럴한 멋과 트렌디한 코디를 통해 가을 남자로 완벽히 변신했다. 단체 컷에서는 브라운 계열의 터틀넥 니트로 빅스 LR이 지닌 부드러운 매력을 살렸으며, 개별 컷에서는 가을 남자의 은은한 정취를 느끼게 한다. 멤버 레오는 손등과 목을 감싸는 블랙 앤 골드 니트에 카메라를 뚫고 나온 듯 조각 같은 외모로 시선을 집중시키게 만든다. 멤버 라비는 엘로우 니트에 그린 팬츠로 화사한 색감을 통해 가을의 컬러풀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또한 촬영장에서 빅스 LR은 전문 모델 못지않게 어떤 스타일의 옷도 완벽히 소화해내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피지컬돌’답게 빼어난 외모와 환상적인 몸매 비율이 돋보였다고. 가을 낙엽을 연상시키는 브라운 컬러의 톤을 돋보이게 하는 섹시하면서도 치명적 눈빛이 특히 인상적이다.
가을 남자로 변신한 빅스 LR은 두 번째 미니 앨범 ‘Whisper(위스퍼)’로 미국 음악 매체인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오는 10월 21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그룹 빅스의 네 번째 단독 팬미팅 ‘VIXX의 Starlight Night Live(VNL)’ 무대에 설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