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6일 MBC 수목 드라마 ‘병원선’ OST ‘낯선 하루’를 공개하며 관심을 모았던 ‘K팝스타6’ 마은진이 오는 4일 ‘낯선 하루’ 어쿠스틱 버전을 공개한다.
오는 4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낯선 하루’ 어쿠스틱 버전은 발라드 장르였던 원곡에서 마은진의 애절한 보이스와 함께 기타, 피아노 등 어쿠스틱 선율이 더해져, 기존의 원곡보다 더욱더 쓸쓸하면서도 깊은 감성을 담아낸 곡으로 재해석 될 예정이다.
특히, 마은진이 부른 ‘낯선 하루’는 드라마 ‘최고의 연인’, ‘혼술남녀’, ‘쌈, 마이웨이’ 등 수많은 OST를 탄생시킨 이종수 작곡가와 히트메이커 프로듀싱 팀 ‘케이던스’가 공동 작업한 곡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새로운 느낌과 함께 드라마와 곡에 대한 감성을 한층 풍요롭게 만들 것이다.
뿐만 아니라 극 중 여주인공인 하지원(송은재 역)의 테마 곡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던 ‘낯선 하루’는 마은진의 섬세한 보이스로 애절한 감성을 녹여낸 만큼, 드라마의 몰입도와 함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역할을 하고 있어 발매를 앞두고 있는 어쿠스틱 버전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4일 마은진이 참여한 병원선 OST 낯선 하루의 어쿠스틱 버전이 공개된다. 원곡에 보내주신 많은 사랑 덕분에 또 한 번 참여할 수 있게 돼 감사 드리며, 더욱 깊어진 감성을 담아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첫 방송부터 동 시간대 수목극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호평을 받고 있는 MBC ‘병원선’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