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비디오스타' 이혜정X송경아, 톱모델의 결혼생활…2년차vs3년차

톱모델 이혜정과 송경아가 ‘비디오스타’에서 결혼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의 ‘옷은 그냥 거들 뿐! 패.완.나 특집’ 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패셔니스타들과 함께 한다. 슈퍼 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모델계 전설 송경아, 세계적인 모델 이혜정, 모델계 수퍼 루키 정혁, ‘나혼자 산다’에서 기안84의 후배이자 ‘패션왕’의 실존인물이자, 미대 훈남으로 유명해진 김충재가 출연해 패션보다 더 스타일리시한 근황을 전할 예정이다.

/사진=MBC에브리원




결혼생활 2년 차인 톱모델 이혜정이 배우 이희준과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밝혔다. 이혜정은 “결혼 전보다 결혼하고 난 후 남편과 더 잘 맞는다”며 남편 이희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결혼 전도사로 나서, 미혼인 4MC의 질투심을 자극했다.

또한 이혜정은 일이 힘들 때 “너 하고 싶은 것만 해“라고 말해주는 남편 이희준이 너무 고맙다며 “이제 눈빛만 봐도 서로를 알 수 있다”며 고 자랑했다. 이에 최근 애 엄마가 된 프로주부 송경아는 “신혼 때는 다 그래”라며, “결혼 3년 차가 되면 눈을 아예 감아버린다”고 대응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한 “인생은 혼자 사는 것”이라며, 신혼 이혜정과 상반된 의견을 내 대조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 날 송경아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리얼한 부부 생활을 털어놨다는 후문.

한편 송경아를 데뷔시절부터 20여년간 지켜봐 온 절친 한혜연은 “송경아의 워킹은 국보급”이라며 극찬했다. 이를 증명하기 위해 송경아는 ‘비디오스타’에서 직접 워킹 시범을 보여줬다. 송경아가 상체를 뒤로 젖힌 채 도도한 워킹을 선보이자 스튜디오는 패션 런웨이를 방불케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최근 엄마가 된 송경아는 ‘필라테스’ 덕분에 “7시에 분만실에 들어가서 7시 7분에 나왔다”며 딸 사진을 공개했다. 놀라운 기럭지를 자랑하는 딸 사진을 본 출연자들은 엄마의 어린시절과 똑같다며 감탄을 연발했다.

이혜정과 송경아의 시원한 토크는 오는 10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