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성은 ‘햄릿룩’을 통하여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포즈로 ‘시크한 햄릿, 모던한 햄릿’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락 시크(Rock chic) 컨셉은 소재만으로 시선이 집중되는 부드러운 블루벨벳 가운과 엣지 있는 블랙 레더 팬츠를 착용하여 강인함과 반항적인 모습의 ‘햄릿’을 완성시켰다. 모던(Morden) 컨셉은 헝클어진 헤어 스타일에 딱 떨어진 모노톤 셔츠와 코트로 매칭한 상반되는 스타일링으로 혼돈의 세상과 고독을 잘 표현하여 감성을 자극시킨다.
한편 고은성은 ‘셀프 카메라’를 통해 촬영현장의 소품과 자신의 의상을 소개하며 ‘햄릿’으로 변신하는 과정을 공개했다. 고은성 ‘셀프 카메라’에 등장한 한혜연 스타일리스트는 “모던한데 하드코어적인 콘셉트에 락 시크(Rock chic)적인 디테일도 꽤 많이 들어간다. 고민이 많은 레이어룩도 빠질 수 없다”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햄릿’의상 컨셉을 설명했다.
뮤지컬<햄릿:얼라이브> ‘햄릿룩’ 카드뉴스와 셀프 카메라 영상은 CJ Musical 공식 블로그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지컬<햄릿:얼라이브>는 11월 23일부터 2018년 1월 28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되며, ‘햄릿’ 역에 홍광호와 고은성, ‘클로디어스’ 역에 양준모와 임현수, ‘거트루드’ 역에 김선영과 문혜원, ‘오필리어’ 역에 정재은이 출연한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하나티켓,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