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에이스)는 공식 SNS를 통해 지난 10일부터 16일까지 Callin’ 앨범 커버 및 멤버들의 개인 이미지와 함께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5인 5색의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개인 이미지에서는 멤버별로 각자의 매력을 살린 다양한 수트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다섯 멤버 모두 다채로운 색상의 수트에 맞추어 각자의 개성을 살린 포즈를 취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또한, 개인 티저 영상에서는 짧게 공개된 멜로디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데뷔곡인 ‘선인장(Cactus)’에서는 강렬한 카리스마 이미지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눈길을 끌었던 것과는 달리 부드러운 멜로디가 청량감을 전달하며 에이스의 또 다른 모습을 예고했다. 영상 역시 청량한 색감이 돋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켰다.
한편 A.C.E(에이스)는 지난 5월 ‘선인장(Cactus)’으로 데뷔하며 신인답지 않은 칼군무와 라이브 실력을 보여주며 국내외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핫팬츠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오늘 오후 6시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오는 18일 오후 6시 A.C.E(에이스)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앨범 Callin’을 발매하며 대세 아이돌 지각변동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