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의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의 두 번째 OST ‘Unreal’이 오는 20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아름다운 프랑스 풍경과 다양한 인물들의 로맨스를 담은 JTBC의 드라마 ‘더 패키지’의 두 번째 OST ‘Unreal’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두 번째로 공개되는 이번 OST는 ‘너무 보고싶어’, ‘묘해, 너와’ 등 OST계의 음원 강자로 알려진 디에이드의 참여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파리의 에펠탑을 배경으로 한 이연희(윤소소 역)와 함께 혼자 앉아있는 이연희에게 조심스럽게 다가오는 정용화(산마루 역)의 모습이 담겨 두 사람의 러브라인을 예고하는 듯한 장면이 공개되면서 대중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디에이드는 지난 2010년 ‘어쿠스틱 콜라보’로 데뷔한 혼성듀오로 ‘묘해 너와’, ‘그대와 나 설레임’, ‘너무 보고싶어’ 등으로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유명세를 떨치다 2016년 ‘디에이드’로 팀명을 바꾼 뒤 새롭게 활동 중이다. 또한 음원 뿐만 아니라 드라마 OST에 참여하여 진정한 음원강자로 입지를 넓히고 있다.
JTBC의 드라마 ‘더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 나갈 여행 드라마로,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하반기 기대작이다.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가 여행의 감성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불어넣는다.
한편, 디에이드가 OST에 참여한 JTBC의 드라마 ‘더 패키지’는 매주 금,토 오후 11시에 방영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