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 ‘소리없이’는 사랑과 함께 시작된 기분 좋은 떨림과 행복한 순간이라는 일상적인 소재를 시적으로 풀어낸 노랫말이 돋보이는 곡이다. 여기에 듣는 순간 두 귀를 사로잡는 서정적인 선율과 버블 시스터즈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올 가을 리스너들의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점점 더 무르익어가고 있는 가을과 어울리는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이외에도 ‘반가워’, ‘기억이 들어가’, ‘슬픈 꿈’ 등 총 4곡의 발라드곡으로 이루어져 있다. 각 곡마다 완성도 높은 가사와 멜로디는 물론, 담백하지만 가슴 한 켠을 저릿하게 만드는 그녀들의 독보적인 감성까지 더해져 듣는 이들의 마음을 촉촉히 적실 예정이다.
여기에 아직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사랑도 이별도 아닌 기억’의 작곡가 이현욱이 참여해 애틋하지만 아름다운 멜로디를 완성, 스트링 편곡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KISH(키쉬)의 스트링과 그룹 ‘하루의 연주’ 등에서 감각적인 연주를 선보이고 있는 기타리스트 김승현의 세션까지 힘을 보태 풍성한 사운드를 만들어냈다. 또한 음악 프로듀서와 싱어송라이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Soulsweet 서승희와 신예 작사가 이적재, 김종택의 감미로운 가사는 많은 사람들에게 진한 여운이 깃든 울림을 선사할 것이다.
이처럼 멜로디와 가사, 감성적인 보컬 등 삼박자가 환상적인 시너지를 만들어 내고 있는 버블 시스터즈의 EP 앨범 ‘Rest in memory’는 오늘(18일) 오후 6시에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