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형섭과 이의웅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지난 22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프로모션 스케줄 리스트를 공개하며 프리 데뷔를 본격화했다.
“#형섭X의웅 #안형섭 #이의웅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1st_single_album #첫번째프로젝트 #눈부시게찬란한 #20171102”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올라온 사진은 포토티저와 같이 신비롭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23일부터 3일간 순차적으로 공개할 콘셉트 포토는 안형섭과 이의웅의 첫 싱글 앨범의 콘셉트를 미리 엿볼 수 있는 각기 다른 특색의 이미지가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팬카페는 물론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팬들 사이에서 ‘눈부시게 찬란한’이 타이틀곡이 아니냐는 논란으로 들썩이고 있는 가운데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앨범에 담긴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앨범 발매를 앞둔 D-3에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과연 안형섭과 이의웅이 기존에 방송을 통해 보여주었던 흥 충만한 귀엽고 발랄한 모습을 보여줄지, 아니면 다른 변화된 모습을 보여줄 지 팬들은 물론 대중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형섭X의웅’의 첫번째 싱글 앨범은 오는 11월 2일 발매된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