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록은 25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앨범 ‘김경록’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경록의 신보 ‘김경록’은 사소하지만 특별하고, 소박하지만 행복함이 가득 담긴 한편의 소품집처럼 따뜻한 감성을 품고 있으며 잔잔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김경록의 보이스가 조화를 이뤄 가을 감성에 딱 맞는 앨범의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어렸던 지난날 서툴렀지만 그리운 시간들을 노래한 ‘스토리’(STORY), 매일 매일이 행복하길 바라는 따뜻한 마음을 담은 타이틀곡 ‘그저 널 사랑하기 때문에’, 앞으로 노래를 듣게 될 많은 사람들을 위한 힐링송 ‘니가 들었으면 좋겠어..힘내’, 자신의 경험을 담아 세상의 모든 엄마들에게 전하는 선물 ‘우리 엄마’, 지금 이 순간 사랑을 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노래 ‘달링’(Darling) 등 김경록의 따뜻한 감성이 담긴 6곡이 수록됐다.
김경록은 보도자료를 통해 “V.O.S 멤버 김경록의 매력과 다른 싱어송라이터 김경록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직접 경험한 감정과 생각이 담겨 노래를 듣는 분들에게 공감대를 형성시킬 수 있는 가을에 어울리는 앨범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경록의 솔로 앨범 ‘김경록’은 25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