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틴탑 천지와 여자친구 은하가 프로젝트 듀엣송 ‘왼손 오른손’를 최초로 공개하며 사랑에 빠질 것 같은 무대를 장식했다.
이 날 무대에 오른 천지와 은하는 가을 데이트룩을 입고 등장해 달콤한 데이트송 ‘왼손 오른손’을 부르며 풋풋한 대학생 새내기 커플의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감미로운 천지의 목소리와 귀여운 은하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연애를 시작할 때 느끼는 설레는 감정들을 전달해 쓸쓸한 가을도 핑크빛으로 물들이며 듣는 사람도 연애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 무대를 장식했다.
또한 천지는 이 날 ‘엠카운트다운’ 스페셜MC로 등장해 순정만화 같은 비주얼과 재치 있는 말솜씨로 유쾌하게 진행을 이어가 시청자들을 눈길을 끌었다.
프로젝트 듀엣송 ‘왼손 오른손’은 올드스쿨 베이스 R&B 느낌의 미디엄 템포 곡으로 감성적인 멜로디가 천지와 은하의 하모니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데이트송이다. 연애 초 처음으로 손을 잡는 커플들의 떨림과 설레임이 가사에 담겨 있는 것이 특징적으로 듣는 사람마저 연애의 감정을 떠올리게 한다.
한편, 틴탑 천지와 여자친구 은하의 프로젝트 듀엣송 ‘왼손 오른손’은 26일 오후 6시에 공개됐으며, 천지는 이번 듀엣송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