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뮤직플랫폼 ‘멜론(www.melon.com)’은 ‘카카오미니와 함께하는 2017 멜론뮤직어워드’를 앞두고 10월 30일(월) 오후 8시부터 멜론 티켓 웹과 모바일 앱에서 티켓 1차 예매를 시작한다. 이번 행사는 역대 최대규모로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치열한 티켓 전쟁이 예상된다.
이에 앞서 멜론 티켓 관계자는 예매 성공을 위해 ▲티켓 예매에 앞서 ‘선예매 대상’ 여부 확인 ▲’예매하기’ 버튼이 나타날 때까지 여유를 갖고 대기 ▲공연장 좌석 정보를 미리 확인 후 신속하고 정확한 좌석선택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또한, 멜론 티켓은 빠르고 정확한 예매를 돕기 위해 ‘선예매 대상 확인’ 기능을 도입했다. 멜론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예매 페이지 내 ‘선예매 대상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예매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미니와 함께하는 2017 멜론뮤직어워드’ 1차 예매 대상은 멜론 이용권 보유 회원이며, 2차 예매는 11월 2일 오후 8시에 전체 멜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 좌석 티켓 가격은 1매 9,900원이며, 1인 2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멜론 티켓(ticket.melo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멜론뮤직어워드 페이지에서는 29일까지 ‘얼리 버드(Early Bird)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초대권(20명, 1인 2매) 또는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카카오, 현대자동차, 지티투어가 공식 후원하는 ‘카카오미니와 함께하는 2017 멜론뮤직어워드’는 12월 2일(토) ‘음악, 꿈을 두드리다(Music, Awake Your Dream)을 콘셉트로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더불어, 멜론(앱, 웹사이트) 및 MBC뮤직, MBC에브리원, MBC드라마, 다음, 카카오TV, 1theK(원더케이), 동남아 최대 디지털음원 서비스 JOOX, 일본 음악 전문 채널 MUSIC ON!을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되어 글로벌 K-POP 팬들과 실시간으로 호흡할 예정이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