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연일 화제의 중심 ‘더 유닛’ 첫 방송, 드디어 그 서막이 열린다

오늘 (28일) 밤 9시 15분, 드디어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첫 방송의 서막이 열린다.

27일 오후 5시 선물 같은 여자 단체 곡 ‘Shine’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

‘더 유닛’은 남녀 단체 곡 ‘마이턴(My Turn)’으로 화려한 포문을 열어 뮤직비디오 조회 수 50만 건을 돌파, 뒤이어 남자 단체 곡 ‘빛(Last One)’의 파워풀한 에너지로 단숨에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이번에는 샤방샤방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자 단체 곡 ‘Shine’을 공개해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으며 첫 방송을 향한 기대는 폭발적이다.





이처럼 첫 방송이 전파를 타기도 전에 미션 곡과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한 것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더 유닛’만의 차별점. 더불어 ‘더 유닛’만의 압도적인 스케일, 화려한 선배군단, 스태프들의 열정이 똘똘 뭉친 모든 행보가 이례적으로 연일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서있다.

그 화제를 이어받은 ‘Shine’의 뮤직비디오는 예쁜애 옆에 예쁜애 가득한 ‘더 유닛’표 꽃밭 속에서 한 명, 한 명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는 참가자들의 모습으로 더욱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또한 이를 본 누리꾼들이 각자 자신의 마음을 심쿵시킨 여자 참가자들의 정체를 찾아 나서 각종 포털 사이트와 SNS에서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더불어 참가자들이 데뷔 후 겪었던 외로움, 간절함, 열정 그리고 도전과 희망까지 모든 것이 ‘Shine’에 담겨있어 뭉클함까지 선사하고 있다.

이처럼 ‘더 유닛’은 잠재된 끼와 가능성을 발굴해줄 든든한 선배군단의 지도 아래 오로지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참가자들의 뜨거운 도전과 간절함 가득한 성장기가 그려질 예정으로 가히 기대할만하다.

다시 한 번 찬란하게 빛날 참가자들의 모습은 바로 내일(28일) 밤 9시 15분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