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일 08시 CJ MUSICAL 공식 SNS(www.facebook.com/cjmusical)를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흑백의 영상으로 400년 넘은 원작을 새롭게 재탄생시킨 뮤지컬<햄릿:얼라이브>의 웅장함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또한 약 3분 가량의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지는 뮤지컬배우 홍광호의 압도적인 연기와 가창력은 보는 이를 단숨에 전율케 하며 월드클래스 뮤지컬배우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사느냐 죽느냐’는 ‘복잡한 감정과 단순한 감정’ 속에서 오가고 있는 햄릿의 감정선을 잘 보여주는 곡이다. 작곡가 김경육은 “노래가 점점 클라이막스로 치닫고, 마지막 부분에는 가사가 아닌 절규를 통해 듣는 사람에 따라 해석을 달리 할 수 있는 여지를 남겨두었다. 정답이 보이지 않아도 끊임없이 풀어내면서 자기만의 답을 찾아가는 것, 그게 곧 우리의 삶이고, 그게 이 노래의 본질이라고 생각한다.”며 곡에 대한 해석을 밝혔다.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햄릿:얼라이브>는 뮤직비디오 공개와 더불어 곧 있을 2차 티켓 오픈을 예고했다. 오는 11월 8일 오후 2시로 예고된 2차 티켓 오픈은 12월 19일부터 01월 14일까지 공연이 오픈되며, 1월 공연 조기예매 20% 할인 및 문화가 있는 날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 최초 창작 뮤지컬 <햄릿:얼라이브>는 11월 23일부터 2018년 1월 28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되며, 가혹한 운명의 한가운데서 고뇌를 노래하는 ‘햄릿’ 역에 홍광호와 고은성, 욕망과 광기로 폭주하는 ‘클로디어스’ 역에 양준모와 임현수, 비운의 왕비이자 햄릿의 어머니 ‘거트루드’ 역에 김선영과 문혜원, 순수한 영혼 햄릿의 연인 ‘오필리어’ 역에 정재은이 출연한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하나티켓,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