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뉴피니션 다이어트’,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 제시







대부분의 사람들은 빠른 시간 내에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으로 디톡스 다이어트, 원푸드 다이어트 등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러한 다이어트 방법은 일시적으로 몸무게가 줄어들지는 몰라도 영양 불균형, 탈모 및 탈수 현상 등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때문에 꾸준하게 운동을 하면서 식이요법을 병행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권장 되는 것이다.



하지만 다이어트에 들이는 비용과 시간 등 다양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확실한 효과를 보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니다. 바쁜 생활 속에서 운동과 식이조절을 동시에 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이에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함께 병행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시중 제품 중 ‘뉴피니션 다이어트’가 효능을 검증 받은 성분으로 주목 받고 있다.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뉴트리(Newtree)의 독자소재인 ‘판두라틴’을 이용한 다이어트 제품이다. 체중과 체지방 감소는 물론 지방세포의 사이즈를 줄이고 기초대사량을 높이면서 근육을 증강시켜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어 주는 판두라틴은 한국 식약처(KFDA)에서 복합기능성원료로 인정 받았다. 또한, 체지방 감소,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 개선, 피부 보습 3가지의 기능성도 겸비하고 있는 해당 성분은 수년간의 산학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 제 3세대 이너뷰티 소재로 효능을 인정 받아 2017년 제 36주차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한 바 있다.





아침과 저녁에 각각 한 번 섭취하는 해당 제품은 판두라틴 성분 외에도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알로에베라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체중을 비교적 쉽게 조절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운동량이 적고, 대부분의 시간을 앉아서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특히 더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뉴트리(Newtree)의 김도언 대표는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다이어트는 물론, 다이어트로 인해 생기는 부수적인 문제들까지 해결할 수 있다”고 전하며 “보다 간편하고 쉬운 몸매 관리법을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다”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뉴트리(Newtree)는 뉴트리 이노베이티브 연구소(NIS)를 통해 다이어트, 피부관리, 안티에이징에 대한 다양한 특허 소재를 개발하고 있는 헬시 뷰티 전문 기업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뉴피니션, # 다이어트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