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교육 전문 랜드프로가 재개발·재건축 투자 노하우를 담은 서적을 발간했다.
랜드프로는 재개발, 재건축 투자 전문가인 정쾌호 소장이 지은 ‘재개발·재건축 이제 시작이다!’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 책의 저자인 정쾌호 소장은 동의대 재무부동산 컨설팅 석사를 지내고 증권거래상담사와 한국공인중개사 협회 부산지부 상담위원으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특히 부산재개발 재건축중개사모임 공동리더, 부산 경매학원 채움 경매학원 재개발 전임강사를 지내고 있는 재개발, 재건축 전문가다.
정 소장의 노하우가 담긴 ‘재개발·재건축 이제 시작이다!’는 문재인정부 시대에 부동산 투자를 어떻게 펼쳐 나가야 하는지에 대한 설명이 담겨져 있는 책으로, ▲현 정부의 부동산정책이 부동산투자에 미칠 영향(문재인 정부의 부동산정책, 재개발 재건축사업의 중요성과 개념) ▲재개발과 재건축 사업의 실무(사업진행절차 및 주택공급방법, 프리미엄과 수익률 및 이주대책) ▲유망한 투자지역에 대한 투자정보(재개발·재건축 유망지역, 재개발 투자와 관리) 또 부록으로 정비사업 투자를 위한 유용한 사이트와 각 시별 정비사업 진행상황을 다루고 있다.
정쾌호 소장은 서적에서 정부의 부동산 정책이 달라진 만큼 그에 맞춰 재개발 지역과 재건축 지역을 선별할 수 있는 노하우를 담았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해당 도서는 재개발, 재건축 전문가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정쾌호 소장이 달라진 정부 정책에 따라 재개발 투자처를 분별하는 노하우를 총 망라하고 있다"며 "부동산 투자를 고민하고 있는 입문자들에게 좋은 길잡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