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은데 요리에는 자신이 없을 때, 종종 지역 맛집으로 소문난 음식점을 찾곤 한다. 경남 김해시 장유율하 카페 사거리에 가면 개성 있고 독특한 메뉴를 파는 맛집들을 발견할 수 있다.
그 중 아이와 함께, 혹은 연인, 친구와 함께 오붓하게 찾아 맛있는 삼겹살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캐쥬얼 레스토랑 ‘원투원’은 외관도 예쁘고 음식도 예쁜 핫플레이스로 손꼽힌다.
이탈리안 가정식을 추구하는 ‘원투원’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잇는 겉절이 삼겹살 스테이크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메뉴구성도 파스타, 리조또, 피자, 각종 디저트와 프라이류, 저렴하고 알차게 구성된 세트메뉴 등,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여 온 가족이 함께 찾기에 제격이다.
그 중 풍부한 마늘 향이 입혀진 오일파스타 ‘알리오 올리오’와 연유 베이스에 새우, 파인애플, 건크렌베리가 올라간 달콤한 하와이안 피자는 연인이나 아이가 있는 가족들이 가장 즐겨 찾는 메뉴 중 하나다.
특히 모든 메뉴는 주인이 직접 엄선한 착한 식재료를 활용하여 정성 들여 만들어지기 때문에 맛은 물론이고 건강에도 좋다. 정성 들여 푸짐하게 차려 내는 모든 메뉴는 부담 없는 가격대로 제공되어 다양한 연령층들이 즐겨 찾는다.
여기에 원목 바닥과 탁 트인 유리창 전망이 최고의 서비스와 근사한 분위기를 곁들여 융숭한 대접을 받는 듯한 기분이 든다. 단정한 느낌의 코발트 블루, 인디고와 그레이컬러를 접목한 공간 구성은 가게를 찾는 손님들이 다정한 대화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분위기와 맛, 서비스까지 만족할 수 있는 이탈리안 캐쥬얼 레스토랑 원투원은 김해 장유 카페거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