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는 지하 3층~지상 30층, 7개 동, 총 847가구 규모로 지어지며, 전용면적 60~84㎡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가 공급되는 이천시 중리동는 중리택지개발지구와 이천역 일대 역세권지구까지 들어서는 총 7천여 세대에 달하는 대규모 주거타운 일명 ‘중리신도시’가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노후 주택이 많은 이천시에 공급되는 만큼 지역 내 새아파트 대기수요가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에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는 경강선 이천역 초역세권에 공급되는 입지적 장점도 갖춰 수요자들의 관심이 많다. 특히 경강선 이천역을 통해 판교, 강남까지 최단시간에 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타 수도권 지역과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1군 건설사 브랜드 힐스테이트(예정)의 공급 역시 주목할 만하다. 다년간의 시공 노하우를 통한 우수한 상품력을 갖춘 현대건설의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지역 내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이다.
여기에 전 세대 4bay, S타입 등의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해 공간 효율성과 쾌적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단지 내 컬처 센터(예정), 스포츠 센터(예정), 에듀케이션 센터(예정)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될 예정이어서 실 수요자들의 관심이 많다.
한편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는 오는 11일(토)부터 12일(일)까지 2일간 주택홍보관에서 방문고객에게 다양한 선물 / 사은품을 선사하며 각종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여기에 대통령의 해외 방문시 국빈 선물로 더욱 유명한 청파 이은구 선생의 도자기 작품(반상기 세트 등)까지 계약자 선물로 마련될 예정이어서 일대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 관계자는 “경강선 이천역 초역세권에 지어지는 뛰어난 입지적 장점 등으로 주택홍보관 개관 전부터 많은 분들의 문의가 이어졌다”라며, “또한 많은 분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주택홍보관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어 개관 후 방문객들의 발길이 대거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했다.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이천시 율현동 2-1번지에 마련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