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우드메리(Proud Mary)측이 오는 14일까지 창극 ‘트로이의 여인들’ 초대 이벤트 개최 사실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프라우드메리(Proud Mary) 에서 초대 이벤트로 진행되는 공연은 창극 ‘트로이의 여인들’로, 뮤지션 정재일이 음악감독을 맡아 2016년 초연 당시 이례적으로 90% 객석 점유율을 기록했던 창극이다.
?오는 22일부터 국립극장 달오름에서 진행될 이번 공연에는 김성녀가 예술감독으로 참여하고, 명창 안숙선이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프라우드메리(Proud Mary)’ 측은 유준상, 민우혁, 아이비 등이 출연해 지난 29일 성료된 뮤지컬 ‘벤허’의 고객 대상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문화 콘텐츠와 관련된 행사로 많은 주목을 받은 만큼, 이번 초대 프로모션에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이 예상된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프라우드메리(Proud Mary)는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 가능한 ‘앰플 4종’으로 친숙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코스메슈티컬 전문 기업에서 만든 고객 맞춤형 브랜드로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대해 프라우드메리 측은 “프라우드메리 제품의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국립창극단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컬처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프라우드메리(Proud Mary)’에서 진행하는 창극 ‘트로이의 여인들’의 초대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5일 발표되며, 공연은 오는 11월 22일부터 12월 3일까지 국립극장 달오름에서 공연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