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스타 강사인 최진기 오마이스쿨 대표와 함께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18’에 참관하고 미국 서부도 둘러보는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CES는 지난 1967년부터 매년 열리는 세계 최대의 가전제품 박람회로 혁신 기술의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내년 1월8일에 출발하는 이번 상품은 총 7일의 일정 동안 박람회 참관과 함께 로스앤젤레스 주요 관광 명소를 둘러본다. 라스베이거스 호텔 숙박, 박람회 입장권, 식사 등이 포함된 상품으로 469만원(유류 할증료 별도)에 예약 가능하다.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 18일부터 개최
에버랜드는 환상적이고 로맨틱한 겨울 축제 ‘크리스마스 판타지’를 오는 18일부터 12월31일까지 개최한다. 크리스마스 축제가 펼쳐지는 초겨울의 에버랜드는 인기 어트랙션과 사파리를 다른 계절보다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 올해는 산타와 루돌프가 사는 마을을 새롭게 조성하고 야간에는 ‘골드’를 콘셉트로 한 환상적인 금빛 향연을 준비하고 있어 어린이 방문객의 이목을 잡아챌 준비를 하고 있다.
곤지암, 대학생 특별할인 멤버십 출시
곤지암리조트가 내년 2월 말까지 대학생에게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곤지암 스키캠퍼스 멤버십’을 출시했다. 이 멤버십에 가입하면 시간제 리프트권과 장비 렌털 패키지를 주중 기준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스키와 보드 등 개인 강습도 20% 저렴한 가격에 가능하다. 가입비는 1만원이며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 예약과 위메프를 통해 결제 후 모바일로 카드를 발급받으면 된다.
한화리조트 수험생 위한 특별 이벤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설악 워터피아와 제이드가든 수목원이 올해 수험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터피아는 수능을 치른 수험생이 1만원에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동반 3인까지 40%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수능 시험 당일인 16일부터 12월14일까지 이어진다. 제이드가든 수목원의 경우 16일부터 12월31일까지 수험표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수목원에서 판매하는 모든 품목에 대해 5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