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혼밥 전문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컵밥열차999’가 오는 11월 24일 오후 2시, 중랑구 상봉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컵밥열차999’(이하 컵밥열차)는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컵밥을 기본으로 한 브랜드이다. 흔히 컵밥하면 노량진을 떠올리지만 최근에는 편의점 등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간편식이다.
컵밥열차999는 이러한 시장을 겨냥해 독특한 컨셉으로 혼밥족들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한 컵의 만찬’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워 한식, 일식, 중식, 동남아식 등 전세계 다양한 요리를 컵밥 속에 담았다. 또한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소스를 자체 개발하여 각 나라별 음식의 고유의 맛을 잘 살려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4천원대를 넘지 않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여기에 열차 식당칸을 연상시키는 컨셉으로 방문 고객들이 즐겁게 식사를 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였다. 또한 무인 결제기를 도입하여 1인분을 카드 결제를 하여도 누구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된다. 이러한 점 때문에 컵밥열차는 혼밥족들이 자주 찾는 매장으로 점차 입소문이 나고 있다.
컵밥열차999는 이번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며 변화하는 미래를 대비하는 성공 창업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며, 신규창업뿐만 아니라 가게를 운영하며 업종변경을 고민하고 있는 사장님들을 위한 리뉴얼 창업 전략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가맹 계약이 이루어지면 창업비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컵밥열차999 사업설명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