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파라다이스 페스티브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18일부터 내년 1월1일까지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익스클루시브 패키지(성인 2인, 소인 2인 기준)의 경우 조식 뷔페를 비롯해 20만원의 파라다이스 크레딧, 패밀리 라운지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크리스마스 셀레브레이션 패키지(성인 2인 기준)는 클럽 라운지와 사우나 이용은 물론 스페셜 칵테일과 특별선물 등이 제공된다.
지산리조트 24일 스키장 개장 기념 할인 이벤트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지산포레스트리조트는 오는 24일 스키장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산리조트는 모든 방문객에게 리프트·렌털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픈 당일 방문하면 리프트 무료, 렌털 50%의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25일부터 이벤트 종료(추후 공지) 시까지 리프트·렌털 이용료 모두 50%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설악 워터피아 12월 중순까지 수험생에 무료 개방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 중인 설악 워터피아는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한 이벤트를 연다. 23일부터 오는 12월14일까지 한화리조트 설악에 투숙하는 수험생은 설악 워터피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동반 3인에게는 5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기간 내 사이버 회원, 모바일앱 회원은 객실과 조식 뷔페(2인)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일요일~목요일 12만6,000원, 금요일 16만1,000원에 예약할 수 있다.
관광공사, 인도서 ‘한국문화관광대전’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25~26일 이틀간 인도의 수도 뉴델리에서 ‘한국문화관광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중국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은 13억명의 인구를 보유해 관광 분야의 새로운 시장으로 주목받는 인도를 공략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관광공사는 평창동계올림픽과 다채로운 한국 관광지를 중점적으로 홍보하고 한식과 한류 등 다양한 우리 문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