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와 포맨의 ‘발라드림 4’ 3차 그룹 포스터가 공개됐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27일과 28일에 걸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2월에 개최되는 바이브와 포맨의 브랜드 콘서트 ‘발라드림 Ⅳ(이하 발라드림 4)’의 3차 그룹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 속 바이브는 자신들의 히트곡 ‘미친거니’를 패러디한 ‘미친 거니? 불러달랄 땐 언제고’라는 재치 넘치는 문구와 양손으로 마이크를 들고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담긴 이미지컷과 ‘어디서 발(라드) 냄새 안나요?’라는 유머러스한 문구에 마이크를 서로의 머리와 배에 갖다 대며 엉뚱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포맨은 자신들의 히트곡인 ‘살다가 한 번쯤’을 패러디한 ‘살다가 한 번쯤은 보러 오기를’이라는 재치있는 문구로 재미를 더했고, 그룹명 ‘포맨’이라는 문구와 활짝 웃는 모습이 담긴 포스터에서는 남자들의 마음을 노래하는 그룹다운 센스를 보였다.
연말 공연답게 유쾌함과 신선함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바이브와 포맨의 콘서트 포스터를 통해 이번 연말 12월 공연에서는 어떤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발라드림 4’ 콘서트는 포맨 김원주의 전역 이후 2년여 만에 개최되는 조인 콘서트로 그 어느 공연 보다 팬들의 기대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바이브와 포맨의 ‘발라드림 4’는 22일 대구 엑스코를 시작으로 25일 부산 벡스코, 29일에서 31일은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되며, 29일은 바이브, 30일은 포맨의 단독 공연으로 꾸며진다.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