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청아한 음색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다수의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한 박보람이 래퍼 비와이와 그레이를 비롯해 위너 강승윤, 송민호 지코 등 국내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초호화 OST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세 번째 OST 주자로 발탁됐다.
tvN 새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연출 신원호, 극본기획 이우정, 극본 정보훈) 측은 박보람이 가창한 OST Part 3 ‘꿈만 같아’를 오늘(1일) 정오에 공개한다고 전했다.
‘꿈만 같아’는 사랑하는 연인 사이에서 느껴지는 행복한 순간들을 마치 꿈처럼 느껴지듯 사랑스럽고 솔직한 가사로 표현한 곡으로, 밴드 ‘소란’의 기타리스트인 이태욱의 섬세한 연주와 김현아의 풍부한 코러스가 더해져 리스너들의 설렘을 배가시킨다.
또한, ‘꿈만 같아’는 과거 연인이었던 김제혁(박해수 분)과 지호(정수정 분)의 회상신에 삽입돼 해당 음원의 일부 가사가 연관 검색어로 오르내리는 등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곡인 만큼, 드라마 팬은 물론 리스너들의 많은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번 OST의 가창자로 참여한 박보람은 그 동안 tvN ‘응답하라 1988’, ‘내성적인 보스’, MBC ‘W’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만큼, 화려한 라인업으로 ‘OST 드림팀’을 완성한 이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도 특유의 감성과 청아한 보이스로 극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박해수 분)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되어 들어간 교도소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감옥’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며, 박보람이 부른 OST Part 3 ‘꿈만 같아’는 오늘(1일) 정오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