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바베파파가 7일부터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부스 J135)에서 열리는 제 21회 부산드림베이비페어에 공식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드림베이비페어에서 바베파파는 이유식용품 전문브랜드 비박스, 가족 안심세제 아이브제 레드루트, 안전하고 편안한 외출용품 브랜드 엘비니, 독일 100년 전통의 우리아이 무불소치약 카가, 저불소치약 푸치, 제주화산송이 필터를 이용해 제작된 안심 물티슈 넬피오레, 영국 명품 유아용품 브랜드 코사토 등 바베파파 주력 브랜드 제품들을 대거 참여 시킨다.
비박스는 매일 50명 고객을 대상으로 비박스빨대컵 구매 시 교체용 리필세트를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유기농세제 레드루트는 현장 부스에 빈병 레드루트 제품을 가지고 오면 1:1 제품에 대해 50%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한다. 더불어 엘비니 힙시트 제품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오가닉 양면 침받이를 증정하며 영국 기저귀정리함 코사토 이지피스 제품은 박람회 최초 현장 부스에서 5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4일간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바베파파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독일 무불소치약 카가를 증정, 비박스 빨대컵을 현장에서 구매하면 빨대컵 뚜껑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바베파파 관계자는 “올해 9월 성황리에 진행되었던 코엑스 베이비페어 및 킨텍스 베이비페어에 참여하지 못한 지방 고객들의 아쉬움을 덜어내고자 동일한 혜택으로 부산 드림베이비페어에서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려 한다”며 더 좋은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지속해서 높여가겠다”라고 말했다.
행사관련 자세한 내용은 바베파파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