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설었던 VR(Virtual Reality)이란 단어가 이제는 친숙함을 넘어서 생활의 일부분이 되어가고 있다. 그만큼 우리의 생활 속으로 VR 관련 산업이 점점 확산되어 가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VR 산업의 무한한 가능성과 남녀노소를 불구하고 두터운 고객층이 확보되어 있기에 VR관련 산업분야는 사업의 큰 장점이자 매력이다. 그러하기에 차세대 VR시장을 이끌어가기 위한 기업들의 손놀림이 분주하다.
그 중 VR게임 산업이 가장 뜨겁게 움직이고 있는 가운데 VR게임방의 대표브랜드 쇼미더VR은 VR 룸게임과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VR롤러코스터를 함께 구성하여 업그레이드되었다. 업그레이드된 쇼미더VR이 부천에 오픈하면서 부천의 새로운 놀거리 문화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부천의 심곡동에 위치한 쇼미더VR은 VR룸 전용게임인 좀비게임과 건슈팅게임, 고소공포 체험게임 및 광운대학교와 산학협력으로 국내 개발한 VR뮤직게임 등 격이 다른 다양한 VR 전용게임을 체험할 수가 있어서 그 인기가 상당하다. 아울러 이곳의 2인용 VR롤러코스터는 액티비티한 재미를 더해 같이 탑승한 연인들의 어색함을 한방에 날려줄 특효약이다.
쇼미더VR 부천점은 요즘 가장 핫한 부천 놀거리가 바로 이곳 이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일상에 지쳐 쌓인 스트레스를 맘껏 풀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와 노력을 다해 부천의 VR놀거리의 대표 핫플레이스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VR창업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쇼미더V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