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캐릭터 컷에서 이시아는 해맑은 눈빛과 싱그러운 미소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시아만의 단아한 미모와 극 중 청순하고, 싱그러운 캐릭터 아우라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하고 있다.
‘모두의 연애’에서 이시아는 대기업에 다니는 사회초년생으로 미모면 미모, 능력이면 능력 모든 면에서 완벽해 보이지만 정작 사랑에는 서툰 반전 캐릭터다. 특히, 청순한 외모와 상큼발랄한 매력을 바탕으로 2030 남성들의 선망 대상이자 추억 속 향수를 일으키는 첫사랑 캐릭터로 등장해 추운 겨울 남심을 흔들 예정이다.
이시아는 드라마 ‘시그널’에서 조진웅의 첫사랑 ‘원경’ 역을 맡아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이후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하녀들’ ‘리멤버:아들의 전쟁’ ‘별난 가족’ ‘터널’ 등에서 아날로그 감성을 몰입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그간 다수의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어온 이시아가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떠한 연기와 매력으로 캐릭터를 그려낼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더욱이 이번 작품을 통해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밝고 긍정적인 모습과 함께 색다른 매력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0대 청춘남녀의 현실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와 리얼리티 넘치는 연애 상담이 만난 신개념 로맨스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는 금일 밤 11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