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의 온라인 쇼핑몰 GS fresh가 X-Mas 특별 이벤트를 포함해 각종 연말 고객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우선 GS fresh는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로 크리스마스를 대비해 집에서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음식과 선물모음전을 선보이는 ‘Merry Fresh Mas, Happy Fresh year’ 행사를 마련했다.
럭셔리하게 연말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고품질의 1++ 스테이크와 케익부터 가족,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 모음전’까지 모바일에서 한번에 쇼핑이 가능하다.
이 외 이벤트로는 매일 2가지 상품에 한해 ‘위대한 빅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2018년 황금 개띠해를 맞이해 GS fresh와 수의사가 엄선한 애완용품 브랜드 ‘펫츠비’의 애견용품을 최대 99% 할인 판매하는 타임세일을 매일 진행한다. 4만원 이상 3회 구입한 고객에게는 애견·애묘인들을 위한 반려동물 달력 제작권을 증정한다.
GS fresh는 최근 마트몰 최초로 새벽배송서비스를 운영해 서비스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새벽배송은 밤 11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 7시 전까지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이러한 배송서비스를 통해 가락시장의 직송 과일, 강남 한식당 ‘남도애꽃’ 반찬, 당일 조리한 샐러드 등을 바로 받아 아침상을 차릴 수 있어 장볼 시간이 없는 맞벌이 부부나 육아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새벽배송 전용 이벤트로 육아맘을 위한 ‘기저귀 초특가 구매권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기스 매직팬티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구매권과 캐릭터 스탬프를 증정하는 행사로 총 600명이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2017년 12월 11일부터 17일까지 1주일간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20일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