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추위가 닥쳐오면서, 겨울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는 추세다. 실내-실외 온도차가 비교적 큰 환경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다 보니, 호흡기 질환은 물론 면역력 관련 질환을 앓는 이들이 왕왕 등장하고 있어서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따뜻한 외투 및 목도리 등을 비롯해 목의 건조함을 완화해주는 따뜻한 ‘차’와 같은 건강 식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글로벌 헬스-뷰티 브랜드 ‘썬라이더코리아’가 소비자들을 위한 ‘연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면서, 건강 관리에 힘쓰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썬라이더코리아는 라이프 스타일 개선과 건강 증진을 돕는 다채로운 제품들을 취급하는 글로벌 브랜드다.
썬라이더코리아는 날씨가 추워져 따듯하게 즐기기 좋은 ‘차’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남과 동시에, 한 해 동안 받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 베스트셀러인 ‘캘리’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캘리 오리지날’을 포함한 총 4종의 캘리 제품(오리지널, 민트, 시나몬, 나이트)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심신을 맑게 하는 프리미엄 차로 인지도 높은 캘리는 식물성 항산화 성분(카테킨)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재생 철학을 근간으로 배합된 녹차와 상엽(뽕나무), 쟈스민 꽃이 함유된 초본 차이며, 다양한 맛으로 세분돼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루 만족시키고 있다.
또한 현재 썬라이더코리아는 겨울철 건강관리 및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제시하고 있다.
이번 연말 특별 프로모션에 대해 썬라이더코리아 관계자는 “추운 겨울철, 몸을 따뜻하게 해 줄 수 있는 캘리 4종 제품에 할인을 적용하게 됐다”라며, “건강도 챙길 수 있고, 다양한 맛의 캘리를 만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썬라이더코리아가 실시하는 연말 특별 프로모션 및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프랜차이즈 측 직접 문의 및 공식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썬라이더코리아가 선보이는 제품들은 전국 프랜차이즈매장을 비롯한 롯데백화점과 갤러리아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